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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내] 리페어 서비스 & 커스텀샵 서비스 재오픈 및 접수방법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5







안녕하세요?
(주)뮤직아이템 입니다.


지난 10년간 꾸준한 사랑을 주신 뮤지션 여려분들 감사 합니다.

2012년 청담 커스텀샵 매장이 영업종료 이후에도 리페어 서비스와 커스텀샵 서비스에
대한 많은 요청으로 일부 MICS 커스텀샵 서비스만 진행하여 드렸습니다.

아직도 많은 고객분들께서 리페어 서비스의 문의와 요청이 있어서
2020년 5월 22일 부터 리페어 서비스도 일부 재오픈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뮤지션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접수시>

1. 고객센터(1661-9098) 유선 통화로 서비스 내용을 상담후 방문 일자 및 시간 예약
2. 예약한 시간에 내방하셔서 접수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서비스 내용 및 비용, 시간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 예약없이 오프라인 내방 하시는 경우에는 일체 서비스 접수 및 상담을 하여 드리지 않습니다.
* 유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

* 방문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113번길 12 지층 (주)뮤직아이템




<온라인 접수시>

1. 고객센터(1661-9098) 유선 통화로 서비스 내용을 상담후
2. 택배(선불) 로 고객센터로 제품 발송
3. 제품 발송시 수령 받으실 주소, 성함, 연락처, 서비스 요청 내용을
   메모지에 적어서 발송해 주시면 좀 더 빠른 접수가 가능 합니다.
4. 택배 고객센터 도착후 접수 순번이 되면 유선으로 다시 한번 안내 전화 드립니다.

* 유상으로 진행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서비스가 시작 됩니다.
* 택배비 및 퀵 착불로 보내신 경우는 배송료가 결제가 되야 점검이 시작 됩니다.


* 우편물 보내실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113번길 12 지층 (주)뮤직아이템 고객센터 (tel:1661-9098)





<리페어 서비스 접수 안내>


1. 뮤직아이템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는 무상 3개월 A/S 를 지원 합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불량 및 파손은 유상 처리 됩니다.)


2. 뮤직아이템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는 일반 리페어 서비스로 접수되며
  상담 및 점검후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3. A/S 및 리페어 접수시 점검후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점검비는 따로 없으며, 시비스 비용을 결제한 이후라도 전액 반환하여 드립니다.)


4. 기존에 접수된 서비스가 많은 경우에는 대기 일자가 통보없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서비스 시작 및 종료 시간을 고객님과 상의하여 다시 진행하여 드립니다.)

* 유상으로 진행되는 모든 서비스는 서비스 비용이 선결제가 된 후 순차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 뮤직아이템 네이버 톡톡, 카카오채널로도 서비스 상담 및 접수가 가능 합니다.


※ MICS 서비스 페이지 : http://www.musicitem.co.kr/product/list.html?cate_no=41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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